본문바로가기



달성의 숨은 맛집을 찾아서.. 달성의 맛있고 다양한 음식접 및 별미음식들을 참맛달성 홈페이지에서 한눈에 만나보실수 있습니다.

홍보자료실

달성의 다양한 음식점 및 별미음식을 소개합니다.

홈이미지 식품정보 자료실 > 홍보자료실

홍보자료실 글 보기
제목 “대구는 맛있다” 11월 1일까지 가을 관광주간 운영 - 동아일보 글쓴이 관리자
등록일 2015-10-24 조회수 416
이미지
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기사 원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

대구시는 다음 달 1일까지 ‘대구는 맛있다’를 주제로 가을 관광주간을 운영한다. 

한국관광공사 대구경북협력지사와 대구컨벤션관광뷰로, 대구시관광협회, 대구시설관리공단이 참여한다. 

대구 ‘빵지순례’는 유명 빵집 2곳과 관광지 1곳을 방문하고 확인 도장을 받으면 기념품을 준다. 

빵집은 달성군 가창면 찐빵거리
와 중구 중앙대로 삼송베이커리, 국채보상로 빵장수, 남성로 근대골목 단팥빵, 메트로 지하상가 반월당 고로케 등 5곳이다. 기념품은 동대구역 대구역 동성로 약령시 등 관광안내소에서 받을 수 있다. 

서문시장 ‘만원의 행복’은 시장에서 1만 원으로 즐기는 음식, 쇼핑거리 등을 찾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(SNS)에 올린 후 서문시장 안내소를 방문하면 기념품을 준다. 대구 ‘10미(味) 시티투어’는 평화시장 닭요리골목과 안지랑 곱창골목, 반고개 무침회골목 등 대구의 주요 음식 골목을 지나는 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하면 대구관광 기념엽서를 준다. 

‘사문진 주막촌 맛투어’는 낙동강의 가을 정취와 음식을 즐길 수 있다. 

달성군 마비정 벽화마을과 주막촌, 디아크문화관 등을 둘러보는 코스다. ‘현풍 오일장 맛투어’는 대구수목원과 현풍 오일장, 도동서원 등을 관광한다. 자세한 내용과 할인쿠폰 안내는 가을 관광주간 블로그(blog.naver.com/daeguvisit)를 참조하면 된다. 

행사 기간에 동성로와 대구백화점 앞 야외무대,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에서 거리 공연이 계속된다.

List

오늘본맛집

위로

아래로

TOP